아직 강의를 지급받지 못해서 퀘스트를 완료하며 배운것들을 정리 한 글입니다.
Unity로 만들어진 게임, 프로젝트, 서비스를 조사하고 그에 관한 게시글을 작성해보며
들어만 봤고 해보진 않은 게임들에 대해 알게되었으며, 게임의 방향성에 따라 게임 엔진을 선택하는것도 정말 매우 중요한 작업이란것도 알게되었습니다.
또한 에셋이라는걸 처음 접해보고 어떤느낌으로 게임이 만들어지는지도 알게된 하루였습니다~
'[UNITY],[C#] > TIL : Today I Learn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산자 실습 (0) | 2024.08.18 |
---|---|
데이터 다루기 실습 (0) | 2024.08.17 |
빗물받는 르탄이 만들기2 (0) | 2024.08.16 |
빗물받는 르탄이 만들기 (0) | 2024.08.14 |
01. 질문 템플릿 작성하기 (0) | 2024.0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