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배움캠프 Unity 트랙에 참여한 계기는 무엇인가요?
- 단순히 해당 업무를 배우고 관련된 직업을 갖고 싶었습니다.
- 본 코스 수료 후, 어떤 게임 개발자로 성장하고 싶나요?
- 창의적인며, 효율적인 개발자가 되고싶습니다. 문제가 발생했을때에도 창의적이고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저는 그런 방향에서 꽤나 큰 성취감을 얻으며 살아왔던것 같습니다.
- 그 외에 Untiy 트랙에 기대하는 것이 있다면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 모든 과정이 끝났을때 "개발자" 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UNITY],[C#] > TIL : Today I Learn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산자 실습 (0) | 2024.08.18 |
---|---|
데이터 다루기 실습 (0) | 2024.08.17 |
빗물받는 르탄이 만들기2 (0) | 2024.08.16 |
빗물받는 르탄이 만들기 (0) | 2024.08.14 |
02. 정보조사 및 에셋에 관하여 (0) | 2024.08.13 |